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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수료 부담 완화 등 소상공인, 소비자, 배달플랫폼 간 상생방안 도출 적극 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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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상생협력정책과 등록일 2024.10.08 조회 1023 작성자 정지수
담당부서 상생협력정책과
등록일 2024.10.08
조회 1023
작성자 정지수
수수료 부담 완화 등 소상공인, 소비자, 배달플랫폼 간 상생방안 도출 적극 지원

- 배달플랫폼-입점업체 상생협의체 제6차 회의 개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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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입점업체 측은 ➊수수료 등 부담 완화, ➋영수증 표기 개선, ➌최혜대우 요구 중단, ➍배달기사 위치정보 공유 등 주요 요구사항 4가지 전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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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상생기반, 공공배달앱 활성화 등 기타 과제에 대해서는 최종 의견수렴

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
상생협력정책과 정지수 사무관 (044-204-7921)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  • hwpx 파일 241008_수수료_부담_완화_등_소상공인,_소비자,_배달플랫폼_간_상생방안_도출_적극_지원_(상생협력정책과).hwpx [605.53 KB]
  • PDF 파일 241008_수수료_부담_완화_등_소상공인,_소비자,_배달플랫폼_간_상생방안_도출_적극_지원_(상생협력정책과).pdf [253.02 KB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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