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설이용 서비스 제공의 대상 |
지방청 시설이용은 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 일반 기업 종사자 및 지방청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. (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예비창업자는 담당자 문의) |
시설이용 신청 가능 시간대 |
평일 오전 (09:00 ~ 12:00), 오후1(12:00 ~ 15:00), 오후2(15:00~18:00) 토/일요일 및 국경일은 이용신청이 불가합니다. |
예약 가능시간대 |
이용신청일시 기준 1달 전까지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 |
예약신청시 이용시간 선택 |
예약신청시 이용가능 시간대 : 하루 3개 시간대(오전, 오후1, 오후2) 중 미예약 시간대 모두 선택 가능합니다. |
예약가능 횟수 |
한 사업체가 최대 15개의 이용시간대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 15개 이용시간 예약건이 존재할 경우, 이미 신청된 예약건이 최소 1건 이용완료된 후 그 숫자만큼 신청 가능합니다. |
예약 취소 |
이용신청일 기준 전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. 예약 후 이용시설 및 정보변경은 안되며, 취소 후 재신청해야 합니다. |
예약신청자 대상 SMS안내문 발송 |
시설이용 예약신청이 완료되면 신청자 핸드폰으로 예약확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