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?
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영신 입니다.

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를
방문해주신 중소기업인 그리고 소상공인‧자영업자 여러분!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서울은 우리 경제의 근간인 중소기업 21%가 소재해 있으며,유망 스타트업, 벤처기업 등 1만 5천여개의 역동적인 혁신형 기업과 216개의 전통시장이 공존하는 명실상부한 중소기업 수도입니다.

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창업‧벤처기업과 소상공인‧자영업자가 일자리 창출과 혁신성장의 주역이 되고 경제성장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창업, R&D, 수출, 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존경하는 중소․벤처기업인, 소상공인 그리고 자영업자 여러분! 금년도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
첫째, 스마트공장 및 R&D 지원사업, 기술보증 등을 통하여 유망 중소제조업이 생산성을 높이고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둘째, 창업․벤처기업의 사업화 성공률을 높이고 한걸음 성장할 수 있도록 대기업 및 중소기업, 대학, 연구소 등 민간이 주도하는 개방형 기술네트워크를 지원하겠습니다.

셋째, 소상공인, 자영업자분들에게 비용부담을 낮춰드리고 경영자금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정책자금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경영환경을 확보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넷째, 다수의 기업인분들에게 지원정책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정부 지원정책에 대한 인식제고에 앞장서고, 기업인 분들이 겪고 있는 불필요한 규제를 혁파하기 위해 현장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.

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